슬기로운 자본주의 생활법

 

 

오늘은 키움증권 비대면계좌개설 이벤트를 통해서 최대 8만원을 버는 방법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제목부터 구미가 당기지 않나요?? 제목을 길게 적을 수 없어서 정확한 문장으로 표현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키움증권 계좌가 없는 사람이 비대면계좌개설하고 2가지 이벤트를 모두 응모하면,
한국돈 최대 4만원과 40달라를 각각 받을 수 있습니다.

 

 

11월21일까지 계좌개설 및 이벤트 신청 완료해야합니다.
10월31일까지 신청하셔야 합니다.

 

 

저는 올해 8월에 비대면계좌개설을 통해서 2가지 이벤트를 모두 진행했고 4만원과 40달러를 전부 받았습니다.^^ 지난번 블로그에서 언급한 것처럼 요즘 증권사마다 신규고객을 확보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 이번에 소개하는 키움증권 혜택이 역대급이지 않나 싶습니다.

위낙 역대급혜택이다보니 8월까지만 하고 이벤트가 종료되지 않을까 했는데 이번에 다시 진행하게 되어서 여러분들께 공유하게 되었습니다.

 

저희가 응모해야할 이벤트는 아래 두개이고 이벤트 관련해서 주의사항 위주로 빠르게 전달드리겠습니다.

특히 40달라 지원 이벤트는 10월31일에 종료 예정이라 빨리 신청해주세요.

 

 

인증부터 하라고 배웠습니다

 

 

1. 비대면계좌개설하기

우선 키움증권 계좌개설용 어플을 다운받아야 합니다. "키움증권 계좌개설"로 검색하셔서 다운받으시고 늘 하시던대로 비대면계좌개설 절차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증권사마다 약간씩 순서의 차이가 있을 뿐, 기본적으로는 본인인증 / 신분증촬영 / 개인정보 작성 등 순서에 맞게 진행하시면 됩니다.

 

다만 키움증권 같은 경우는 본인인증을 할 때 영상통화를 통한 본인인증만 가능한 상황이라고 합니다(19년 10월 7일 기준). 제가 처음 계좌를 개설한 8월에는 휴대전화문자를 통해서도 본인인증이 되었는데요. 오늘 이 블로그를 작성하면서 도움을 얻고자 제 동생이 직접 계좌개설을 진행했더니.. 영상통화 본인인증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아침부터 매우 뻘줌했다고 하네요ㅎㅎ;;. 제 생각에 이 부분은 일시적은 오류일 것이라 생각되서 조만간 조치가 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래도 혹시 본인인증을 영상통화로 해야할지도 모르니 미리 거울 한번 보시고 해주세요.(혹시 아나요? 새로운 인연이 생길지??) 

 

 

2. 주식거래용 어플 다운로드

키움증권은 국내주식 거래용 어플과 해외주식 거래용 어플이 따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2가지 이벤트를 하기 위해서는 둘 다 받아야 하는데요. 국내주식용이 영웅문S / 해외주식용이 영웅문S 글로벌입니다.

 

 

두개 다 다운받아야 합니다.

3. 첫번째 이벤트 - 코드네임.K 이벤트 신청하기

어플까지 모두 다운받았다면 이제 이벤트를 신청하면 됩니다. KB증권이랑은 다르게 키움증권 이벤트는 비대면계좌개설을 하고나서 진행해도 문제가 없다고 합니다. 이벤트 기간 내에 비대면계좌개설하고 이벤트 신청만 하면 보너스를 받을 기준을 만족하게 됩니다.

 

이벤트는 어플과 PC웹사이트를 통해서 신청 가능합니다

 

 

 

 

 

대상여부를 꼭 확인하자

 

이벤트대상여부 확인 및 응모하고 난 후에 4만원을 받기 위한 마지막 절차가 남아있습니다. 바로 주식거래인데요. 국내주식시장이 열리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반 사이에 1만원 이상 주식 거래 시, 1만원 현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100만원 이상 주식 거래 시 추가적으로 3만원 현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결론적으로는 이벤트 기간 내에 100만원 이상 주식 거래를 하면 이벤트 종료 후 키움증권 계좌로 4만원이 지급되는 방식입니다. 물론 바로 지급되지 않고 약 한달정도 기다리셔야 하지만 작은 노력으로 최대 4만원까지 받을 수 있으니 해볼만 하지 않나요??^^

 

4만원 현금 지급을 목표로 하시는 분들을 위한 저만의 작은 팁을 공유드릴게요.

 

① KODEX200 ETF를 거래하자.

주식은 아무래도 변동성이 있다보니 사자마자 판다고 해도 잘못하면 손해를 볼 수 있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변동성이 적은 ETF 중심으로 주식거래를 하시면 확률적으로 손해를 볼 확률이 적습니다. 특히 거래량도 풍부한 KODEX 200 ETF를 추천드리는대요. 주가가 개별주처럼 빨리 변하지 않고 거래량이 가장 많은 ETF이기에 초단차(?)에 유리합니다.

(매도세가 있어서 약간의 손실은 발생할 수 있습니다)

 

② 50만원 매수 + 50만원 매도해도 조건을 충족한다.

주식거래 100만원 이상이라는 조건은 주식매수 100만원이 아니고 매수+매도 합쳐서 총 거래액이 100만원 이상이라는 의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100만원을 한꺼번에 계좌에 넣을 필요 없이 52만원 정도를 넣어서 매수 후 바로 매도해도 됩니다. 

 

앞에서 예를 든 KODEX200(10/7 종가 26,845원) 기준으로 말씀드리면,

19주를 51만원 정도에 매수 후 바로 비슷한 가격에 전량 매도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계좌개설한 김에 키움증권에서 주식거래를 하고 싶으신 분들은 100만원 어치 주식을 사기만 하셔도 되니 본인 상황에 맞게 하시면 될 것 같네요.

 

4. 두번째 이벤트 - $40 첫거래 지원 앵콜 이벤트 신청하기

두번째 이벤트는 정말 간단합니다. 비대면계좌개설 후 해당 이벤트를 신청하기만 하면 본인 계좌에 바로 $40달러가 입금됩니다. 그 다음에는 $40 이하의 미국주식을 매수 후 매도 + 원화로 환전신청하면 출금처리가 가능합니다. 첫번째 이벤트보다 더욱 빠르게 현금을 손에 넣을 수 있죠.^^ 

단 매도 후 T+3영업일 이후에 환전이 가능하기 때문에, 실제 현금으로 찾을라면 최소 3일정도 걸린다고 보시면 되고, 미국주식 장은 한국시간으로 밤 10시30분에 시작합니다.

 

저 같은 경우는 미국주식에 관심이 많고 실제로 투자를 하고 있기 때문에 키움증권 계좌에 조금 더 입금한 후에 AT&T 주식 2주를 매수했습니다. 40달라를 100% 활용하기 위해서인데요. 운이 좋게 이후 AT&T가 떡상하면서 20% 수익을 실현하고 매도했습니다.  

 

 

 

 

 

 

이왕이면 40불을 다 써버리자

 

 

지금까지 키움증권 비대면계좌개설을 통한 꽁돈 버는 방법을 알아봤는데요.

 

글이 길어서 복잡해보이지만 실제로 10분에서 15분 사이에 전부 완료할 수 있는 간단한 이벤트들입니다. 물론 국내와 미국주식시장 운영시간에 따라서 소요시간이 연장될 순 있습니다만 이 정도 노력으로 약 8만원 정도 얻을 수 있다면 해볼만 하지 않나요??

 

 

 

현재 다양한 증권사들이 고객확보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이번 기회에서 혜택도 받고 주식의 세계에 입문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시리즈물로 직장인이 보유하기 좋은 미국ETF를 소개하고 있고 앞으로도 제테크 관련해서 다양한 정보를 올릴 예정이니 구독도 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다음에는 더욱 알찬 정보로 돌아오겠습니다.

 

 

[비대면계좌개설 이벤트]

2019/10/06 - [주식제테크] - [주식투자] KB증권 비대면계좌 개설하고 무료로 주식받기

 

 

 

키움증권 홈페이지 https://www.kiwoom.com/

 

키움증권-대한민국 주식시장 점유율 1위

 

www.kiwoom.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