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자본주의 생활법

오늘은 KB증권 비대면계좌 이벤트를 통해서 무료로 삼성중공업 주식받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약 10분도 안걸리는 시간으로 최소 만원에서부터 많게는 20만원 이상까지 혜택을 누릴 수 있으니 귀찮으시더라도 KB증권을 이용한 적 없으신 분들은 꼭 이벤트신청해보세요. KB증권계좌가 있더라도 1년동안 거래하지 않으시고 예수금이 10만원 이하인 분들도 신청가능하다고 하니 한번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삼성중공업 주식은 100% 지급보장이고 개개인의 운에 따라서 애플 주식도 받을 수 있습니다)

 

https://www.kbsec.com/go.able?linkcd=s060902030000&seq=10001141&idt=20190924&clsfcd=9&gubun=1

 

금융도 쇼핑이다!

 

www.kbsec.com

요즘 저금리 시대에 접어들면서 예적금의 수익률이 정말 낮은데요. 그러다보니 많은 사람들이 위험자산인 주식투자에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각 증권사들마다 치열한 고객확보 전쟁을 벌이고 있는데요. 특히 신규가입자에게 다양한 이벤트 혜택을 제공하는 마케팅을 펼치면서 고객확보를 위해 열을 올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요즘 국내주식 수수료가 무료로 가는 추세라지만 해외주식과 기타 등등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는 채널이 많기 때문에 결국 고객수의 확보가 증권사 영업이익의 핵심이기 때문이죠. (증권사 입장에서는 앉아서 돈을 벌 수 있는 가장 좋은 구조죠^^) 

 

 

이런 상황이다보니 저와 같은 개미투자자 입장에서는 싱글벙글한 상황인데요. 수수료도 지속적으로 내려가고 있는 추세이고 신규가입자 이벤트를 통해서 금전적인 혜택도 누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KB증권 비대면가입 이벤트로 주식을 무료로 받아보려고 합니다. 또한 KB증권 어플을 사용해보고 인터페이스나 수수료적인 측면이 마음에 들면 계좌이전을 고민해 보려고 합니다. (워낙 신규가입자 중심으로만 이벤트가 진행되다보니 기존 이용자에게는 혜택이 크지 않아서 현재 주거래증권사를 이전하려고 고민중입니다.)

 

 

이벤트 신청 및 비대면계좌 개설 방법

 

1. ★주식무료로 받기(추첨증정) 이벤트 응모하기

비대면계좌개설에 앞서서 가장 먼저 해야하는 일이 있습니다. 바로 "주식무료로 받기(추첨증정) 이벤트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하고 이벤트 응모를 해야합니다. 이 과정을 먼저 하지 않고 비대면계좌개설부터 하게 되면 이벤트에 응모가 안될 수도 있다고 하니 꼭 이벤트 응모부터 하시길 바랍니다.

 

 

주식무료로 받기 이벤트를 꼭 먼저 응모하세요

 

이벤트 응모하기를 누르면 아래와 같이 필수입력항목과 응모할 주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희망하시는 주식을 선택하시고 고객동의사항도 전부 동의함 설정하시고 맨밑의 이벤트 신청하기를 누릅니다. 받으면 좋고 안받아도 그만이니 평소 관심있는 기업을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벤트 응모하실 당시의 기업별 경쟁률이 노출되고 있으니 전략적인 선택도 한가지 방법이 될 것 같네요.

 

당신의 운을 믿어보세요

 

그러면 아래와 같이 이벤트 대상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는 태생적으로 운이 없는 캐릭터고 쫄보라 10월6일 시점으로 경쟁률이 낮은 하이트진로를 선택했습니다.(하이트진로도 나름 고배당주라 당첨만 되도 만족합니다)

 

당첨된다면 앞으로 술은 진로만 마실게요

 

2. 비대면계좌개설 어플통해서 계좌가입(M-able or STAR able)

그 다음은 다들 많이 해보셨을 절차입니다. 어플을 다운 받고 신분증 촬영 / 계좌인증 / ID생성 등의 절차를 거쳐서 가입하면 됩니다. 헷갈릴만한 포인트만 이미지와 함께 설명드리겠습니다.

 

어플의 경우, 둘 중에 하나를 받아서 계좌개설을 진행하면 됩니다. 저 같은 경우는 리뷰수가 약 4.5배 많은 M-able 어플을 다운받아서 진행했습니다.

 

 

2개중 아무거나 받아도 상관없습니다.

 

다운받은 어플을 실행하고 KB증권 첫 이용고객 메뉴를 선택합니다.(빨간 테두리)

 

 

그러면 STAR able 화면이 나오고 순차적으로 진행하면 됩니다. 주요 선택지에서는 아래와 같이 빨간테두리를 따라서 골라주세요.

 

 

신청하시는 분의 성향에 맞게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다만 계좌개설신청에서 위탁증거금은 100%증거금으로 설정하시는 편이 좋습니다. 미수금으로 운영하게 될 경우, 예수금보다 많은 주식이 매수될수도 있기 때문에 주식거래에 익숙하지 않으신 분들은 100%증거금 옵션으로 설정해주시는 게 편합니다. (무의식적으로 예수금보다 더 많은 주식이 매수할 확률이 높습니다.)

 

 

마지막으로 약관동의와 계좌비밀번호 설정을 하면 계좌개설이 완료가 되며, 문자로도 관련 내용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 후 ID등록과 카카오페이인증 등록을 완료하고 로그인하면 응모가 완료됩니다. 카카오페이인증을 통해서 로그인만 해도 추첨을 통해서 1만원 지급 이벤트가 있다고 하니 이왕이면 편한 카카오페이인증으로 로그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블로그 글이 길어서 시간이 오래걸릴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 제가 직접 해보니 10분안에 전부 끝났습니다. 가장 시간이 오래걸리는 부분이 신분증이 제대로 인식이 안되서 촬영을 3번 했던 부분이네요. 이렇게 10분 투자해서 최소 만원 정도의 수익을 얻을 수 있으니 여러분들도 꼭 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최저 시급이 만원이 살짝 안되는데 10분에 만원이면 괜찮은 소득 아닌가요?^^

 

1만명 달성 시 조기마감되는 이벤트라고 하니 미리미리 해두시면 더 좋겠죠?? ㅎㅎ 근데 사실 현재 추세를 봐서는 이벤트기간까지 신청자가 1만명이 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이후에는 이벤트 발표날인 11월29일까지 기다리시면 됩니다. 주식투자가 처음이신 분은 평소 관심있던 기업 주가도 살펴보고 KB증권 인터페이스를 익혀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모두들 원하는 주식 당첨되길 기원하며 다음에는 더 좋은 이벤트 소식을 가지고 찾아오겠습니다. 

 

지금까지 크롬이의 슬기로운 자본주의 생활법이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