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자본주의 생활법

안녕하세요 서대리입니다. 오랜만에 부동산 로또청약이 하나 나왔습니다. 8월 6일 발표된 디에이치자이개포 무순위 청약 건인데요. 연관검석어에 줍줍이라는 말이 나올정도로 어떻게든 줍기만 한다면 15억 차익을 볼 수 있는 대박 청약입니다. 

 

 

당첨되면 15억 차익...강남서 역대급 ‘로또 줍줍’ 나온다

당첨되면 15억 차익...강남서 역대급 로또 줍줍 나온다

www.chosun.com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디에이치자이개포 무순위 청약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청약방법/조건을 정리했습니다. 조건에 해당하는 분들이라면 말그대로 로또 산다는 느낌으로 한번 신청해보시길 바랍니다.

 

 

목차

1. 디에이치자이개포 무순위 청약조건

 

2. 디에이치자이개포 무순위 청약방법

 

3. 당첨되면 15억 버는 이유

 

4. 결론

 

디에이치자이개포 무순위 청약조건

역대급 로또 무순위 분양인 디에이치자이개포의 미계약된 5가구가 분양가에 풀리는 것입니다. "무순위 분양"이라는 말처럼 청약 가점이 전혀 상관없기 때문에 계약금인 현금 3억만 어떻게든 마련할 수 있으면 최소 15억 이상의 시세차익을 얻을 것이라 예상되는데요. 왜 15억인지에 대해서는 뒤에서 조금 더 자세히 설명해보겠습니다.

 

84 1개 / 118 4개

 

우선 디에이치자이개포 무순위 청약조건부터 바로 살펴보겠습니다. 청약신청을 위한 핵심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모집공고일인 8/6 기준 서울 거주 무주택 세대 구성원이면서
2. 만 19세 이상
3. 당연히 청약 통장도 필요없음
4. 8/26까지 현금 3억을 확보해야함

 

디에이치자이개포 모집공고문을 살펴보면 정말 다양한 조건 및 고려사항이 있지만 위의 4가지가 무순위 청약, 흔히 말하는 줍줍 필수조건들입니다. 사실 가장 중요한 것은 4번째 조건인 8/26까지 현금 3억원 확보하는 것입니다.

 

 

현금 3억원이 필요한 이유는 계약금이 3억정도 하기 때문입니다. 84B 기준으로 기본 계약금인 2.8억 + 옵션금액 615만원을 8/26까지 계약금으로 내야합니다. 만약 조금 더 당첨확률을 높이고자 118A로 청약신청한다면 최소 3.9억원의 현금을 8/26까지 확보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무조건 되면 장땡이다! 라고 생각하기 보다는 내가 현금을 가용할 수 있을 지 따져보고 청약신청할 평수를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정말 하늘이 도와 당첨되었는데 계약금을 내지 못한다면 이후에 청약 재당첨 제한 10년이 적용되며 향후 5년간 투기과열지구 또는 청약과열지역의 1순위 청약이 제한되기 때문입니다.

 

 

여기서 잠깐!

 

"옵션금액이 뭐냐?" 라고 생각이 드실 수 있는데 일반청약 및 분양과는 다르게 현재 디에이치자이개포는 이미 입주가 시작된 아파트입니다. 그래서 옵션 공사도 다 끝난 것이죠. 즉, 해당 물량들은 이미 옵션이 포함되서 완성된 물건들이기 때문에 옵션금액도 함께 내야지 내껄로 가질 수 있는 것입니다.

 

 

디에이치자이개포 무순위 청약방법

그럼 바로 디에이치자이개포 무순위 청약방법과 일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우리에게 중요한 일정입니다.

 

#디에이치자이개포 청약일정

모집공고일 : 8월 6일
청약접수일 : 8월 11일
당첨자발표일 : 8월 18일
계약일 : 8월 26일

 

21년 8월 11일(수)에 청약접수를 해야하기 때문에 디에이치자이개포 무순위 청약을 노리는 분들이라면 스마트폰 캘린더에 일정을 꼭 저장해두시기 바랍니다.

 

청약방법은 심플합니다. 한국부동산원 "청약HOME"을 통해서만 청약이 가능합니다. PC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어플로도 청약신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부담없이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청약신청이 가능한 시간도 있습니다. 오전 8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인데요. 아마 엄청난 인파가 몰릴 것이기 때문에 미리미리 시간될 때마다 청약신청을 시도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만약 청약에 당첨되었다면 당첨자발표일인 8/18 바로 다음날인 8/19에 서류를 제출해야합니다. 제출해야하는 서류가 많은만큼 당첨이 된다면 모든 일을 제쳐두고 서류발급에 신경쓰시기 바랍니다.

 

 

당첨되면 15억을 버는 이유

디에이치자이개포 무순위 청약으로 당첨되어 약 3억원의 현금만 계약금으로 내게 되면 왜 15억 이상을 버는 것일까요?? 그 이유는 벌써 시세가 분양가 대비 많이 올랐고 잔금은 전세로 충당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잔금은 전세로 커버가능

디에이치자이개포의 경우, 실거주 의무도 없습니다. 84B 기준 약 12억원의 잔금이 필요한대 이를 바로 전세를 줘서 충당할 수 있습니다. 

 

 

호갱노노 어플과 네이버부동산 어플을 통해 찾아보면 실거래가 아직 이뤄지지 않았지만 벌써 전세는 15억 8천으로 나와있기 때문에 잔금보다 여유가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 무순위 청약에 나온 804동 매매 호가를 보면 30억입니다. 분양가가 14.5억원인데 매매 호가가 30억이기 때문에 당첨되기만 한다면 15억 이상의 시세차익을 올릴 수 있는 것입니다. 

 

 

물론 매매 호가이기 때문에 실제 계약가격과 차이는 있겠지만 아무리 떨어진다고 해도 분양가만큼 떨어지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디에이치자이개포의 입지도 사기적인만큼 부자와 금수저들의 수요는 충분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1. 더블 역세권
: 3호선 대청역/수인분당선 대모산입구역
(특히 대모산입구역 6번출구는 아예 단지와 연결되어 있다고 함)

2. 초품아에 1,996세대 대단지 브랜드 아파트

3. 대치동과 가깝기 때문에 자녀공부 용이

 

4. 자연친화적인 주변환경

앞에는 양재천

뒤에는 대모산 포함한 여러 산들

이런 주변환경이

서울에 있다는 것이 넘사입니다

 

 

신의주 찹쌀순대도 있다

 

디에이치자이개포 무순위 청약 꼭 하자

무주택 세대주(원)이면서 서울 거주자인 분들이라면 디에이치자이개포 무순위 청약을 노려보시기 바랍니다. 로또청약이라고 하는 만큼 어떻게든 당첨되서 가져갈 수 있다면 로또 1등 이상의 수익을 노려볼 수도 있을 것입니다.

 

다만 한가지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바로 "현금 3억 조달"입니다. 당첨이 된다면 계약일인 8월 26일(목)까지 계약금인 3억원을 입금해야하기 때문에 자금조달 계획이 중요합니다. 무순위 청약신청일인 8/11 전까지 잘 설계해보시고 가능한 분들이라면 꼭! 신청해보시길 바랍니다.

 

 

이 포스팅을 보신 분들 중에서 디에이치자이개포 무순위 청약 당첨자가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이 포스팅도 추천합니다

 

롯데렌탈 공모주 청약방법 완벽정리

안녕하세요 서대리입니다. 2021년 공모주 최대어라고 불리던 크래프톤이 흥행참패를 하면서 뒤이어 상장 예정인 롯데렌탈이 영향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크래프톤이 너무 지른 것에 대

happy-life88.tistory.com

 

 

KODEX미국반도체MV 투자포인트(vs TIGER미국필라델피아반도체나드닥)

안녕하세요 서대리입니다. 삼성자산운용에서 미국주식시장에 상장된 반도체기업들에 손쉽게 투자할 수 있는 ETF를 출시했습니다. 바로 KODEX미국반도체MV입니다. 아무래도 라이벌인 미래에셋자

happy-life88.tistory.com

 

 

직장인 재테크 : 누구나 건물주가 되어 월세 받는 방법

안녕하세요 서대리입니다. 저와 같은 직장인들이 회사에서 스트레스 받을 때마다 떠오르는 문장이 있습니다 “아 나도 건물주가 되어서 아무 일도 안하고 월세 수입만으로 살고 싶다” 조물주

happy-life88.tistory.com

 

서대리 YOUTUBE 채널

유튜브채널을 개설했습니다. 블로그 내용뿐만 아니라 블로그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들도 많이 다룰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구독부탁드립니다^^

 

서대리TV

직장인들이 주식시장에서 이기는 방법

www.youtube.com

*투자에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