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자본주의 생활법

안녕하세요 서대리입니다. 8월에는 주식 뿐만 아니라 아파트 분양시장도 청약 열기가 장난 아닙니다. 무순위 청약으로 15억 로또라는 이름이 붙었던 디에이치자이 개포에 이에 이번에는 마곡 롯데케슬 르웨스트도 청약이 예정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출처 : 롯데건설

 

물론 아파트가 아닌 오피스텔이라 마곡 롯데캐슬 르웨스트는 여러가지 제약조건이 있지만 청약신청이 가능한 분들에게는 정말 좋은 내집마련 기회가 될 수도 있는데요.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마곡 롯데캐슬 르웨스트 청약을 고려하고 있는 분들을 위해서 분양가와 청약 관련 정보들을 정리해봤습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포스팅을 끝까지 봐주세요^^

 

목차

1. 롯데캐슬 르웨스트 개요

 

2. 롯데캐슬 르웨스트 이점

 

3. 롯데캐슬 르웨스트 청약정보

 

4. 롯데캐슬 르웨스트 청약방법

 

마곡 롯데캐슬 르웨스트 개요

우선 마곡 롯데캐슬 르웨스트의 신상정보부터 빠르게 정리하고 넘어가겠습니다.

 

#롯데캐슬 르웨스트 : 생활숙박시설

 

 

#분양가

80,100 ~ 191,700(만원)

 

#유형

오피스텔

 

#위치

서울특별시 강서구 마곡동

마곡특별계획구역 내 CP2블록

 

#분양규모

지하 6층~지상 15층

5개동, 전용면적 49~111㎡

총 876실

 

#건설사

롯데건설

 

출처 : 롯데건설

 

마곡 롯데캐슬 르웨스트 이점

우선 교통부터 장점이 있습니다. 지하철 5호선 마곡역과 9호선·공항철도 환승역인 마곡나루역 사이에 위치하기 때문에 트리플 역세권입니다. 

 

 

또한 지하 공공보행통로로 지하철역이 모두 연결돼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고 약 50만㎡ 규모 서울식물원과 마곡산업단지가 단지 인근에 있다는 메리트가 있습니다. 

 

마곡 롯데캐슬 르웨스트 청약 정보

#1

아파트가 아닌 생활형 숙박시설이기 때문에 우리가 아는 일반적인 아파트 청약과는 조건이 다릅니다. 우선 청약통장이 필요하지 않고 단순히 대한민국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이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2

또한 전매제한이 없고 중도금 60%까지 대출가능하다는 점도 접근성을 높이는 포인트입니다. 

 

#3

마곡 롯데캐슬 르웨스트는 숙박시설로 분류되기 때문에 청약에 당첨되어도 주택수에 포함되지 않다는 점도 좋습니다. 그러기 때문에 요즘 이슈인 세금에서 조금 더 자유롭습니다.

 

#4

그 외 생활형 숙박시설의 장점인 다양한 서비스들도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 내용들을 확인해보세요.

 

 

마곡 롯데캐슬 르웨스트 청약방법

마곡 롯데캐슬 르웨스트에 청약하기 위해서는 아파트 청약홈 사이트가 아닌 롯데캐슬 홈페이지에서 해야합니다. 청약일정은 8월 25일 ~ 8월 27일, 3일간 진행됩니다. 

 

 

그리고 중요한 포인트는 공모주 청약처럼 청약증거금이 있습니다. 1군당 200만원이 필요하기 때문에 5개군을 모두 신청하려면 총 1,000만원의 현금을 준비해야합니다.(참고로 환불은 9월 17일 오전 10시 이후)

 

 

그리고 포인트는 5개 군을 중복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다만 1군에 2번 중복청약은 안된다는 점! 명심하시길 바랍니다. 앞에서 언급한 것처럼 중도금도 60%까지 무이자 대출이 된다고 하니 자금준비에 대한 압박은 상대적으로 줄어들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도 추천합니다

 

e편한세상 강일 어반브릿지 청약 완벽정리

안녕하세요 서대리입니다. 다들 디에이치자이 개포 무순위 청약신청하셨나요?? 그나마 저렴한(?) 84형에 엄청나게 몰리면서 역대급 경쟁률을 보여줬는데요. 12만대 1이니 이번에는 조금 더 현실

happy-life88.tistory.com

 

 

40,50대는 퇴직연금,연금저축펀드 어떻게 투자해야할까

안녕하세요 서대리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향후 제가 40대, 50대가 되었을 때의 연금저축펀드(개인연금)이나 퇴직연금을 어떻게 투자해야할 지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사실 제 이야기라

happy-life88.tistory.com

 

서대리 YOUTUBE 채널

유튜브채널을 개설했습니다. 블로그 내용뿐만 아니라 블로그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들도 많이 다룰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구독부탁드립니다^^

 

서대리TV

직장인들이 주식시장에서 이기는 방법

www.youtube.com

*투자에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