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자본주의 생활법

2020 대한민국 재테크 박람회가 12/6 ~7, 2일간 서울 세텍스에서 개최된다고 합니다. 이번 박람회는 행복한 중산층 만들기(행중만) 프로젝트라는 주제로 조선일보사에서 주최한다고 하는대요. 2013년부터 매년 진행하고 있는 박람회로 재테크에 관심있으신 분들이라면 한번쯤 참가해볼만한 박람회인 것 같아 이번 포스팅으로 소개하고자 합니다.

 

 

어떤 세미나가 예정되어 있나요?

12/6과 12/7에 걸쳐 알찬 세미나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12/6(금)에는 "초저금리 시대, 초혁신 재테크"를 주제로 8개의 세미나가 준비되어있고 12/7(토)에는 "내 소중한 자산을 지키는 투자법"을 주제로 8개의 세미나가 예정되어있는대요. 하나씩 살펴보면 전부다 관심이 갈만한 주제로 구성되어 있어서 시간만 된다면 전부다 들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세미나 뿐만 아니라 다양한 주제로 소특강도 마련되어 있다고 하니 정말 알찬 박람회라는 생각이 듭니다. 

 

참고로 세미나 프로그램은 현장 선착순 입장으로 진행되며, 자율 좌석제로 운영되기 때문에 늦게 오시면 좌석확보가 어려울 수 있고 정원 마감 시에는 입장이 제한된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꼭 참가하고 싶은 세미나가 있다면 시작 시간보다 일찍 오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자세한 세미나 일정은 아래 내용을 참고부탁드립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소액경매와 글로벌 유망주 베스트10, 연7%연금 만들기 세미나는 꼭 수강해보고 싶네요.

 

 

참가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참가신청은 박람회 당일 현장신청과 온라인 사전신청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현장신청은 입장료 5000원이 있기 때문에 가능하면 홈페이지에서 사전 온라인신청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사전 온라인신청하면 무료이기 때문입니다. 12월4(수)까지만 온라인 신청이 가능하다고 하니 박람회 참가를 희망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신청할 수 있는 홈페이지는 아래 링크로 남겨두겠습니다. 

 

 

 

대한민국 재테크 박람회

 

reg.chosun-moneyexpo.com:466

 

워낙 세상이 복잡해졌다보니 재테크방법도 점점 복잡하고 어려워지는 세상입니다. 국내 주식뿐만 아니라 해외주식, 부동산, 금투자, 심지어 건강까지 다양한 컨텐츠로 구성된 2020대한민국 재테크 박람회에서 다양한 정보와 좋은 재테크 인사이트를 얻는 기회로 활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