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자본주의 생활법

 

이번 포스팅에서는 (특히 30대) 직장인이 알아두면 도움이 되는 사이트인 "리멤버 나우"를 다루고자 합니다. 

 

리멤버 나우의 로고

 

세상이 갈수록 복잡해지는 만큼 우리에게 노출되는 지식과 정보도 점점 넘쳐나고 있는 상황입니다. 하지만 바쁜 직장인들이 세상 돌아가는 내용을 전부 이해할만큼의 여유시간도 없으며, 그 중에서 특히 나에게 영향을 끼칠만한 사회이슈 등을 선별하고 이해하는 것은 더더욱 어려운 일입니다. 저 역시도 도움이 되는 정보를 최대한 많이 얻고자 매일 출퇴근 시간을 활용해서 경제신문을 읽고 있지만 신문 특성 상 자세한 내용은 적혀있지 않다보니 단편적으로만 이해하고 넘어간 일이 많았습니다.

 

 

오늘 소개하는 "리멤버 나우"는 이런 직장인들의 아쉬움을 채워줄 수 있는 꿀사이트입니다. "리멤버 나우"는 국내 최고의 경제 전문가들이 매일 아침 최신 경제 이슈를 설명해주는 콘텐츠 레터로써, 단순히 경제 이슈 뿐만 아니라 각종 사회 이슈들도 이해하기 쉽게 제공해줍니다. (아래 사이트)

 

http://now.rememberapp.co.kr/

 

Remember Now

리멤버 NOW - 데일리 비즈니스 콘텐츠 큐레이션 레터

now.rememberapp.co.kr

관련 이슈를 처음 접하는 사람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예시를 들어주면서 설명해주기 때문에 부담없이 읽어내려갈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그리고 다 읽는데 5분 정도면 충분하기 때문에 시간적인 부담도 거의 없습니다. 아래 글은 11/20일자 일부 내용을 발췌한 것으로, 쉽게쉽게 읽을 수 있다는 것을 느끼실 겁니다.

 

 

두번째 장점은 매일 제공받는다는 것입니다. 아침 8시 정도에 새로운 컨텐츠가 업데이트 되기 때문에 출근길에 가벼운 마음으로 읽는 습관을 길러보면 어떨까요?? 습관이 들이기 어려운 분들은 "리멤버"라는 어플을 다운받아 설치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컨텐츠가 업데이트되는 매일 아침 8시쯤 오늘 컨텐츠 주제와 업데이트 여부를 팝업알람으로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아래 스크린샷처럼 "리멤버 나우" 팝업이 뜬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중요한 이슈들만 쉽게 정리해서 알려주는 "리멤버 나우" 컨텐츠는 바쁜 직장인들에게 꿀같은 컨텐츠가 아닌가 싶습니다. 특히 경제이슈를 메인으로 다루고 있기 때문에 개인적으로는 재테크나 투자 관련 인사이트를 얻기에도 정말 좋다고 생각합니다. 

 

하루 5분 투자해서 사회 주요 이슈를 접할 수 있는 "리멤버 나우" 추천합니다.

 

글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클릭 부탁드립니다^^

블로그 운영에 정말 큰 도움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