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자본주의 생활법

안녕하세요 서대리입니다. 오랜만에 주식 관련 포스팅이 아니라 일상 속에서 돈 버는 방법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바로 핫한 페이코인을 무료로 받는 방법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페이코인에 대한 간단한 설명과 핫한 페이코인을 공짜로 받는 방법, 그리고 주요 사용처들에 대해서 자세하게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 페이코인이란

 

2. 페이코인 무료로 받는 방법

 

3. 페이코인 사용처

*목차를 클릭하면 해당 본문으로 바로 이동합니다^^

 

페이코인이란?

페이코인을 처음 들어보신 분들을 위해서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페이코의 운영사인 다날핀테크의 암호화폐입니다. 원래 CU편의점이나 도미노피자, 매드포갈릭 등 일상생활에서 기존 화폐 대신 페이코인으로 사용할 수 있는 코인입니다.

 

 

일상생활에서 결제가 가능한 코인이다보니 원래는 1페이코인 = 100원 정도의 가격을 형성하고 있었습니다. 근데 2/17 하루만에 페이코인은 아래 차트처럼 미친듯이 상승하며 날아가고 있는데요. 

 

 

그 이유는 바로 페이코인 앱에서 비트코인 결제를 시작한다고 밝혔기 때문인데요. 최근 비트코인이 워낙 강세이다보니 비트코인과 관련됐다고 발표하면 여지없이 떡상을 합니다. 페이코인도 마찬가지로 떡상을 했네요. 

 

아무래도 일상생활에서 쓸 수 있는 페이코인인데 이제 비트코인으로 결제가 가능하다는 의미는 일상생활에서 비트코인으로도 결제가 가능하다는 뜻입니다.

 

 

비트코인 결제를 위해서는 우선 비트코인을 보유하고 있어야 합니다. 페이코인 앱 내 지갑으로 비트코인을 보낸 다음에 결제에 사용하면 되는 구조인데요. 결제 즉시 비트코인->페이코인으로 전환된다고 하니 별도의 환전(?)은 필요없습니다. 정말 편한 세상이죠. 

 

 

페이코인 무료로 받는 방법

이처럼 일상생활에서 비트코인 결제가 가능하게 만들어주는 페이코인이다보니 관심이 갈 수 밖에 없겠죠?? 이 페이코인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지금부터 그 방법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페이코인 가입 시 추천인코드 입력 : +5 페이코인

페이코인 앱을 다운받아서 페이코인을 가입할 때 추천인코드를 입력하면 5개의 페이코인을 지급해줍니다. 추천인코드를 입력해야만 가입할 때 페이코인을 받을 수 있으니 꼭 추천인코드를 입력하시길 바랍니다. 아래 제 추천인코드가 있으니 가입하실 분들은 입력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17일 가격으로 약 8천원 정도에 해당하네요.

 

서대리 추천인코드 : QGLBTLW

 

가입방법 & 추천인코드 입력방법은 심플합니다. "페이코인" 어플을 받고 가입 시 리워드코드 입력란에 서대리 추천인코드 QGLBTLW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페이코인 어플을 받고

 

페이코인

페이코인 앱 다운로드

web.payprotocol.io

 

2. 매일매일 룰렛이벤트

페이코인 가입을 하시고나면 하루에 한번씩 룰렛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저는 계속 0.01페이코인 정도만 나오고 있는데 운 좋은 분들은 50페이코인도 나온다고 하니 가입하시면 매일매일 재미삼아 돌려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일단 공짜니까요^^

 

 

3. (20살, 21살 한정) 가입 시 코인 지급

2021년을 기념해서인지 20살과 21살이신 분들이 지금 페이코인에 가입하시면 20페이코인, 21페이코인을 100% 지급한다고 합니다. 페이코인 가입 시 리워드코드 입력하시고 20살이시라면 시작부터 25페이코인을 가지고 시작하는 겁니다. 35,000원에 해당하는 돈을 꽁으로 얻을 수 있는 것이죠.

 

 

페이코인 사용처

일단 페이코인은 업비트와 같은 코인거래소에도 상장되어 있기 때문에 옮길 수가 있습니다. 거기다가 앞에서 소개한 것처럼 실생활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때 핵심은 각종 이벤트로 인해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인데요. 일단 편의점은 통신사할인률보다 높은 15% 정도 할인이 가능합니다.

 

 

유명한 음식점들도 가능합니다.

 

 

음식점 뿐만 아니라 지식을 쌓기 위한 도서 구입에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2월달 페이코인에 대한 자세한 사용처는 다날핀테크에 잘 정리되어 있습니다. 링크를 공유드리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http://danalfintech.com/

 

danalfintech.com

 

결론

요즘 정말 코인이 대세입니다. 하지만 현실적으로 실생활에서 코인을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아쉬움이 많았는데요. 페이코인은 실생활에서도 이용할 수 있는만큼 아직 이용해보지 못한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에 한번 이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가입하실 때 리워드코드 꼭 입력하셔서 페이코인 5개 지급받으시길 바랍니다^^

 

서대리 YOUTUBE 채널

유튜브채널을 개설했습니다. 블로그 내용뿐만 아니라 블로그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들도 많이 다룰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구독부탁드립니다^^

 

서대리TV

직장인들이 주식시장에서 이기는 방법

www.youtube.com

*투자에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