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자본주의 생활법

안녕하세요 서대리입니다.

 

오랜만에 괜찮은 증권사 계좌개설 이벤트 혜택이 있어서 소개하고자 포스팅해봤습니다. 바로 유진투자증권에서 진행하는 계좌개설이벤트입니다. 이벤트 신청과 현금혜택 쉽게 받는 꿀팁을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유진투자증권 역대급 이벤트

근래 제가 봤던 계좌개설 이벤트 중에서 가장 좋은 혜택인 것 같습니다. 예전에 대신증권이 "환율우대 + 미국주식 수수료무료 + 현금지급" 3단콤보로 이벤트 끝판왕에 오른 적이 있는데 이번에 유진투자증권이 그 뒤를 잇는 것 같네요.

 

 

유진투자증권 신규고객으로 비대면계좌개설하면 받을 수 있는 주요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유진투자증권에서 소개하는 혜택은 총 13개지만 저희가 중요하게 볼 포인트는 3개입니다.

 

1. 현금 최소 8만원 지급
2. 한국/해외주식 수수료 무료
3. 80% 환전우대

 

 

 

▶유진투자증권 홈페이지

 

유진투자증권

2016 스마트앱 어워드 뉴 스마트챔피언 이노베이션 대상 빠르고 편리한 모바일 트레이딩 시스템으로 투자하세요

www.eugenefn.com

 

꿀팁&정보 공개

비대면계좌개설하는 방법은 너무 간단하기 때문에 따로 설명하지는 않겠습니다. 대신 현금지급 조건을 충족하는 나름의 꿀팁과 세부 정보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참고로 현금지급 이벤트는 꼭 유진투자증권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신청를 해야합니다. 나머지 이벤트는 자동으로 신청되는 점 참고해주세요.

 

계좌개설어플은 여기서 하면 됩니다.

 

1. 국내주식 거래조건

국내주식 거래액 100만원이면 현금 4만원, 300만원 이상이면 삼성전자주식 1주가 지급됩니다. 이 조건을 충족하기 위해서는 매수금액과 매도금액의 합계가 각각 100만원, 300만원이 넘으면 됩니다.

 

4/13 기준 48,300원

 

*참고로 현금 4만원와 삼성전자 1주를 둘 다 받을 수 없고 하나만 가능합니다. 즉 현금 4만원을 받고 싶으면 300만원 이내로 거래를 해야하고 삼성전자 주식이 받고 싶다면 300만원 이상 거래하면 됩니다.

 

아무리 공짜라고 하지만 4만원or삼성전자 주식을 받기 위해서 주식거래를 하다가 비용이 발생하면 아깝겠죠?? 그래서 비용을 거의 최소화할 수 있는 거래종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바로 KODEX단기채권(153130)입니다.

 

KODEX단기채권은 정기예금과 성격이 유사하기 때문에 초단타로 매수매도하더라도 주가가 내려갈 일이 거의 없습니다. 그래서 거래금액 100만원을 채우고 싶은 분들이라면 KODEX단기채권 매수 5개 / 매도 5개를 하시면 됩니다.

 

그냥 계속 올라가기만 한다

 

KODEX단기채권이 좋은 이유는 또 있습니다. 세금도 절약할 수 있는데요. 개별종목은 매도세가 있지만 ETF는 없습니다. 또한 국내주식형ETF를 제외하면 수익발생 시 세금이 발생하는데 당일 매수/매도하면 이 부분도 비용이 없습니다. 그래서 앞으로도 이와 유사한 계좌개설 이벤트가 있다면 꼭 KODEX단기채권을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2. 30달러 받기

해외주식을 100만원 이상 거래하면 $30을 받을 수 있는데요. 해외주식이다보니 환율 등으로 정확한 100만원을 계산하기가 어렵습니다. 유진투자증권 고객센터에 문의해보니 거래 시의 환율을 기준으로 확인한다고 합니다. 그러나 어떻게 될 지 모르니 아예 누가봐도 100만원 넘는 금액을 매수/매도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제가 추천하는 조합은 두가지입니다. 하나는 구글 1주를 매수/매도하는 방법입니다. 다른 하나는 넷플릭스 1주 + 디즈니 1주 조합으로 매수/매도하는 방법입니다.

 

 

이 종목들 거래이벤트도 하고 있기 때문에 이왕 하는거 응모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해당 주식들 매수했다가 운좋게 추첨되서 주식도 또 받을 가능성이 생기기 때문에 추천합니다^^ 하지만 개별종목들은 변동성이 있기 때문에 원금손실의 가능성이 있다는 점! 꼭 유의해주세요.

 

아무거나 되기만 해도 개꿀인정

 

주식거래에 따른 변동성이 싫다 하시는 분들이라면 티커명 AGG를 추천드립니다. 그래프상으로 보면 변동성이 있어보이지만 가격을 보면 개별종목에 비하면 변동성은 없는 수준입니다. 거기다가 채권ETF 시가총액 1위에 빛나는 종목이라 자산배분차원에서 편입하기도 좋은 종목입니다.

 

 

참고로 거래는 4월30일 전까지는 완료해야 이벤트지급조건이 충족됩니다.

 

3. 혜택지급은 5월중순쯤

이벤트 설명글 어디에도 현금지급 예정일이 나와있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바로 고객센터에 문의해봤습니다. 고객센터로부터 받은 답변은 5월중순쯤 예정되어 있으며 늦어도 5월말까지라고 합니다. (달력에 미리미리 체크) 계좌개설 후에 1만원 안들어왔다고 당황하실 필요없습니다.

 

티끌모아 태산이겠죠?

이번에도 제 개인정보를 증권사에 팔았습니다. 그래도 이번에는 현금지급 혜택도 좋고 해외주식 수수료도 무료인 점이 매우 마음에 듭니다.(무료라고 해도 미국주식 유관수수료 0.05%는 발생)

 

저는 여태까지 다양한 증권사 계좌개설을 하면서 약 25만원 정도의 혜택을 받았는데요. 현금혜택을 받는 것도 좋지만 이번 기회에 돌아가면서 저에게 맞는 어플을 찾는 기회도 되기에 귀찮더라도 이벤트를 신청하는 편입니다. 

 

무에서 25만원을 창출했다

 

환전우대율도 80%로 준수하기 때문에 이번 기회에 한번 어플 사용해보고 갈아타보는 것을 고민해봐야겠습니다. 유진투자증권 계좌가 없는 분들이나 아직 주식계좌가 없는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에 한번 가입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투자에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Favicon of https://usdivgrowth.tistory.com 별주부 2020.04.13 21:26 신고

    주식이체등이 번거로워서 포기하고 미래와 키움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ㅠㅠㅠ

    • Favicon of https://happy-life88.tistory.com 파이어족 서대리 2020.04.13 21:33 신고

      이체 지원금들도 요즘 빵빵해서 귀찮음만 이겨낸다면 유목민 가능할 것 같습니다 ㅎㅎ

      제 주변에도 증권사 유목민만으도로 꽤 많은 돈을 받고 있더라고요 ㅎㅎ

  2. Favicon of https://godongne.tistory.com 똥느님 2020.04.13 21:44 신고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3. Favicon of https://junhenk.tistory.com 방구석포스트 2020.04.13 22:17 신고

    이벤트는 참좋은 데 지금 어디든 들어가기가 무서워서 ㅜㅠ

  4. Favicon of https://investstory-k.tistory.com 직장인 K군 2020.04.13 22:20 신고

    요즘 증권사마다 경쟁이 엄청 치열한거같네요

    • Favicon of https://happy-life88.tistory.com 파이어족 서대리 2020.04.13 22:41 신고

      이럴때 누려야죠 ㅎㅎ 나중에 체력약한 증권사들이 없어져서 경쟁이 사라지면 이런 좋은 혜택들도 없어질겁니다 ㅜㅜ

  5. 금액이 역대급이네요 ㅎㄷㄷ

  6. Favicon of https://gloriouslife.tistory.com 성장하는청년 2020.04.13 23:04 신고

    유익한 정보 잘 보고갑니다^^

  7. Favicon of https://lsmpkt.tistory.com 가족바라기 2020.04.13 23:41 신고

    좋은 정보감사합니다^^

  8. Favicon of https://ryu12070.tistory.com 류 쓰 2020.04.13 23:57 신고

    역대급이네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9. Favicon of https://yj-forever.tistory.com 닥다이 2020.04.14 10:18 신고

    정말 쉽게 잘 설명해주셨네용 짱이에용!

    • Favicon of https://happy-life88.tistory.com 파이어족 서대리 2020.04.15 14:29 신고

      저 이번에 해서 8만원 챙겨보겠습니다 ㅎㅎ

      근데 유진투자증권 어플 인터페이스가 괜찮은것같아서 써보고 맘에들면 넘어갈까 생각도 있네요 ㅎㅎ

  10. Favicon of https://fefehehe.tistory.com 휘게라이프 Gwho 2020.04.14 15:09 신고

    오늘도 출첵완료! 데헷~ :-)

    좋은 글 .. 잘 보고가요옹 ~~ ♥

  11. Favicon of https://myoment.tistory.com 기획자B 2020.04.15 16:34 신고

    오늘 꼭 해야겠네요ㅎㅎ 감사합니다

    • Favicon of https://happy-life88.tistory.com 파이어족 서대리 2020.04.15 16:41 신고

      생각보다 유진투자증권 어플이 좋아서 이번 기회에 갈아탈까 고민중이네요 ㅋㅋ

      유진 이벤트 하시고 다음엔 한화 이벤트소개로 돌아오겠습니다

  12. Favicon of https://jcspirit.tistory.com JCSPIRIT 2020.04.17 11:39 신고

    오, 잘 읽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13. Favicon of https://freemoney30.tistory.com 자유를꿈꾸는😀 2020.04.17 22:27 신고

    좋은정보감사해요ㅎㅎ가입하고돈벌어야겠어요

  14. 10년후은퇴 2020.04.25 00:54

    SHV도 변동성이 없어 매수-매도 금방할 수 있을 거 같네요

  15. ㄲㅁ 2020.06.16 01:42

    하 '현금지급이벤트' 계좌 개설하고 신청하면 되는 줄 알았더니 신청 누르니까 신청 대상이 아니라고 뜨네요. 이런 걸 이벤트 화면에 명시하지도 않고 참........ 어이가 없네요.

    • Favicon of https://happy-life88.tistory.com 파이어족 서대리 2020.06.16 17:48 신고

      헐 안되나요?ㅜㅜ 고객센터에 연락하면 해주는 경우도 있다고 하던데 한번 전화해보는 것도 방법일 것 같습니다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