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자본주의 생활법

안녕하세요 서대리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증권사 이벤트를 다시 소개하려고 합니다. 바로 키움증권에서 진행하는 40달러 이벤트인대요. 사실 제 예전 포스팅이나 키움증권 계좌를 개설한 분들은 알고 계신 이벤트일 겁니다. 하지만 슬퍼하시기에는 이릅니다. 예전에 이벤트참가하셨다고 해도 (조건만 된다면) 40달러를 또 받을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우선 저는 여태까지 총 80달러를 수령했습니다(40달러씩 총 두번).  

 

백문이 불여일'인증'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전보다 많은 분들이 40달러를 받을 수 있도록 관련 내용을 공유하보려고 합니다.

 

 

어떻게 알았나?

구글 애널리틱스로 우연히 제 블로그의 실시간 방문자 현황을 보고 있었는데 디시인사이드 할인갤 특정게시글에서 갑자기 많은 분들이 유입되는 겁니다. 그래서 확인해보니 제가 이전에 작성한 '키움증권 이벤트로 8만원 받는 법' 포스팅이 할인갤에서 인정(?)을 받아 공유되고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할인갤을 천천히 둘러보니 키움증권이 다시 40달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더라고요. 처음에는 크게 관심이 없었습니다. 대부분 증권사 이벤트는 비대면계좌 최초 개설고객들을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예전에 이미 40달러를 수령한 저는 해당이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할인갤에서 인정받은(?) 서대리

 

키움 나처럼 잘 모르겟는 뉴비들아 봐라 - 할인 갤러리

도저히 모르겟어서 구글링해서어떤 블로그 찾아냄여기 정리 ㅈㄴ 잘돼잇음https://happy-life88.tistory.com/6

gall.dcinside.com

 

하지만 자세히 보고나니 40달러를 또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40달러를 두번 받을 수 있는 기준은?

두가지 중 하나에 해당하면 40달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첫번째로는 당연히 키움증권에서 미국주식을 한번도 거래하지 않은 경우입니다. 이번에 비대면계좌가입을 한 것뿐만 아니라 계좌는 있지만 그동안 키움증권에서 미국주식을 거래한 적이 없는 분들도 해당합니다.

 

두번째 기준은 키움증권에서 미국주식을 거래했던 분들이라도 거래한 지 3개월이 지났는지 여부입니다. 말그대로 키움증권에서 미국주식을 거래한 지 3개월이 넘었다면 바로 40달러를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저는 바로 이 두번째 기준에 해당하여 40달러를 추가수령할 수 있었는대요.

 

주거래증권사가 키움증권이 아니다보니 예전에 같은 이벤트로 40달러를 수령한 후 방치했었습니다. 그러다보니 자연스럽게 두번째 기준이 충족되었고 이번에도 40달러를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저처럼 키움증권 계좌만 있고 방치하신 분들이라면 바로 로그인해서 이벤트신청 고고.

 

출처 : 키움증권

 

이벤트 주의사항은 지난번과 동일합니다. 계좌로 지급된 40달러는 바로 출금이 되지 않습니다. 출금하기 위해서는 먼저 미국주식을 매수했다가 매도한 후 미국주식 결제일인 T+3 영업일 이후 가능합니다. 물론 출금할 생각이 없고 이번 기회에 미국주식을 모아가실 분은 매도하지 않아도 됩니다.

 

다만 40달러를 사용하지 않고 방치하면 한달 후에 먼지처럼 사라진다고 하니 되도록이면 까먹지 않도록 40달러 수령한 날 매수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현재 국내주식 100만원 거래 시, 4만원 지급 이벤트도 다시 진행하고 있으니 키움계좌가 없으신 분들은 이번 기회에 8만원 챙겨보세요^^ 4만원 지급 이벤트 조건 충족하는 꿀팁은 이전 포스팅에서 자세하게 적어뒀으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10분만에 8만원 돈버는 방법(feat. 키움증권 비대면계좌개설 이벤트)

 

 

*키움증권 40달러 이벤트 링크

 

키움증권-대한민국 주식시장 점유율 1위

 

www.kiwoom.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