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자본주의 생활법

안녕하세요 서대리입니다.

 

저의 첫번째 전자책(웹북)이 판매승인되서 소개드립니다^^ 유튜브 수익승인에 이어서 올해는 운이 좋은 것 같네요.

 

 

 

#

제가 완성한 전자책 주제는 많은 분들이 도전하고 계시는 "티스토리 블로그로 월 100만원 만드는 노하우"입니다. 처음으로 제 티스토리 블로그 수익을 공개하는데 워낙 고수님들이 많다보니 수익 공개하는게 한편으로는 부끄럽네요.

 

 

#

요즘 정말 많은 분들이 가장 쉽게 도전할 수 있는 부업으로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도하고 계시죠. 하지만 생각보다 높은 진입장벽에 막혀서 좌절합니다.

 

확실한 건 분명 누구나 쉽게 티스토리 블로그로 돈을 벌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옳은 방향으로 꾸준히 블로그를 키워간다면 누구나 티스토리 블로그로 돈을 벌 수도 있습니다. 제가 그 산 증인입니다.

 

월간 방문자수

 

이 전자책에는 살면서 한번도 블로그를 해본 적이 없던 서대리가 약 반년만에 블로그로 월 100만원의 수익을 찍을 수 있었던 방법을 정리했습니다.

 

저는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로 블로그를 시작했기 때문에 목표인 월100만원 수익까지 가는 길이 비포장도로였고 매우 돌아갔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목표점까지 고속도로로 달릴 수 있습니다. 이 전자책이 도움이 될 거라 생각합니다^^ 

 

▶서대리 전자책 링크

 

알지북스 - 지식 콘텐츠 플랫폼

알지 작가가 되어, 나의 글을 판매해보세요!

alji.kr

 

#

제 블로그 구독해주시는 분들에게는 감사의 의미로 블로그 운영 관련해서 궁금한 내용 질문해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전자책 보시다가 궁금하신 사항 있으시면 블로그에 비밀댓글로 문의해주세요. 블로그에서는 빠른 답변이 가능하니 댓글 남겨주시면 제가 말씀드릴 수 있는 부분은 답변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